반응형
디폴트는 위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. TextMesh Pro 3.2.0-pre.3 이후부터 아래와 같은 표시로 할 수 있습니다.
머티리얼의 Shader를 「TextMeshPro/Mobile/Distance Field - 2 Pass」로 변경하면 겹친 텍스트의 아웃라인을 아름답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.
반응형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으로 메모리 최적화 (0) | 2022.10.14 |
---|---|
[Unity] Localization (0) | 2022.10.12 |
[Unity] MissingScriptType (0) | 2022.10.04 |
[Unity] 경량 DI 프레임워크 Reflex (0) | 2022.10.04 |
[Unity] ShaderVariantCollection (1) | 2022.09.29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