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Reflex는 Unity용 DI(종속성 주입) 프레임워크 입니다. 클래스를 종속성에서 독립적으로 만들어 관심사를 더 잘 분리할 수있습니다. 객체의 사용과 생성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. 이는 SOLID의 종속성반전 및 단일 책임원칙을 따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. 프로젝트를더 읽기 쉽고 테스트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게 만듭니다. 이전에 Zenject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.
특징
- 빠른 속도
- IL2CPP 친화적
- 최소한 코드 기반
- 생산자 종속성 주입
- [Inject] 속성으로 프로퍼티, 필드 그리고 메소드 종속성 주입
https://github.com/gustavopsantos/Reflex
GitHub - gustavopsantos/Reflex: Minimal dependency injection framework for Unity
Minimal dependency injection framework for Unity. Contribute to gustavopsantos/Reflex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반응형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TextMesh Pro에서 겹친 텍스트 아웃라인 표시 (0) | 2022.10.04 |
---|---|
[Unity] MissingScriptType (0) | 2022.10.04 |
[Unity] ShaderVariantCollection (1) | 2022.09.29 |
[Unity] 유용한 고급 프로파일링 팁 (0) | 2022.09.29 |
[Unity] 2D Circle Mask Shader (0) | 2022.09.26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