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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

[Unity] 경량 DI 프레임워크 Reflex

by #### 2022. 10. 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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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flex는 Unity용 DI(종속성 주입) 프레임워크 입니다. 클래스를 종속성에서 독립적으로 만들어 관심사를 더 잘 분리할 수있습니다. 객체의 사용과 생성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. 이는 SOLID의 종속성반전 및 단일 책임원칙을 따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. 프로젝트를더 읽기 쉽고 테스트 가능하며 확장 가능하게 만듭니다.  이전에 Zenject를 소개한 바 있습니다.

 

특징

  • 빠른 속도
  • IL2CPP 친화적
  • 최소한 코드 기반
  • 생산자 종속성 주입
  • [Inject] 속성으로 프로퍼티, 필드 그리고 메소드 종속성 주입

 

https://github.com/gustavopsantos/Reflex

 

GitHub - gustavopsantos/Reflex: Minimal dependency injection framework for Unity

Minimal dependency injection framework for Unity. Contribute to gustavopsantos/Reflex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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