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소규모 번들
Bundle Mode를 Pack Separately로 설정하여 각 프리팹마다 별도로 에셋 번들을 생성
에셋 중복 문제 해결
Addressables > Analyze에서 Bundle Layout Preview 규칙 실행
대규모 프로젝트에서 에셋 번들 메타데이터 크기 줄이기
어드레서블 에셋 시스템으로 메모리 최적화하기 | Unity Blog
위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서 생성한 세 번들에 들어가는 모든 요소를 고려해 보겠습니다. 번들에 배치한 것은 세 가지 프리팹이지만, 프리팹의 종속성으로 해당 번들에 암묵적으
blog.unity.com
반응형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Permission 권한 요청 (0) | 2024.04.04 |
---|---|
Addressables 특정번들 캐시 삭제 (0) | 2023.10.23 |
[Unity] Localization (0) | 2022.10.12 |
[Unity] TextMesh Pro에서 겹친 텍스트 아웃라인 표시 (0) | 2022.10.04 |
[Unity] MissingScriptType (0) | 2022.10.04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