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dev

[Unity] 2D Circle Mask Shader

by #### 2022. 9. 26.
반응형

Circle Mask Shader는 uGUI Image/RawImage용 마스크 유틸리티입니다.

기존 Mask 컨퍼넌트 대신 Shader를 통한 방법을 소개 합니다. 기존 Mask 컨퍼넌트는 깔끔하지 않은 경계부분과 드로우콜이 늘어나는 이슈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.

 

https://github.com/umm/circle_mask_shader

 

GitHub - umm/circle_mask_shader: 🔘Circle mask shader for uGUI component

🔘Circle mask shader for uGUI component. Contribute to umm/circle_mask_shad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 

반응형
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ShaderVariantCollection  (1) 2022.09.29
[Unity] 유용한 고급 프로파일링 팁  (0) 2022.09.29
[Unity] Batch Breaking Cause  (1) 2022.09.05
[Unity] 게임 수학 - 내적 (Dot Product)  (0) 2022.09.02
[Unity] IL2CPP vs Mono  (0) 2022.09.01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