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Circle Mask Shader는 uGUI Image/RawImage용 마스크 유틸리티입니다.
기존 Mask 컨퍼넌트 대신 Shader를 통한 방법을 소개 합니다. 기존 Mask 컨퍼넌트는 깔끔하지 않은 경계부분과 드로우콜이 늘어나는 이슈를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.
https://github.com/umm/circle_mask_shader
GitHub - umm/circle_mask_shader: 🔘Circle mask shader for uGUI component
🔘Circle mask shader for uGUI component. Contribute to umm/circle_mask_shader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반응형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ShaderVariantCollection (1) | 2022.09.29 |
---|---|
[Unity] 유용한 고급 프로파일링 팁 (0) | 2022.09.29 |
[Unity] Batch Breaking Cause (1) | 2022.09.05 |
[Unity] 게임 수학 - 내적 (Dot Product) (0) | 2022.09.02 |
[Unity] IL2CPP vs Mono (0) | 2022.09.0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