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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Unity] Batch Breaking Caus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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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. 9. 5. 22:5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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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Additional Vertex Streams - 객체에는 MeshRenderer.additionalVertexStreams를 사용하여 설정된 추가 정점 스트림이 있습니다.
- Deferred Objects on Different Lighting Layers - 개체가 다른 조명 레이어에 있습니다.
- Deferred Objects Split by Shadow Distance - 개체 중 하나는 그림자 거리 내에 있고 다른 하나는 그렇지 않습니다.
- Different Combined Meshes - 개체가 다른 결합된 정적 메시에 속합니다.
- Different Custom Properties - 개체에 다른 MaterialProperyBlock 세트가 있습니다.
- Different Lights - 개체가 다른 전방 조명의 영향을 받습니다.
- Different Materials - 개체에 다른 재료가 있습니다.
- Different Reflection Probes - 개체가 다른 반사 프로브의 영향을 받습니다.
- Different Shadow Caster Hash - 객체는 섀도우 캐스터 셰이더가 다르거나 섀도우 캐스터 패스의 출력에 영향을 주는 셰이더 속성/키워드가 다릅니다.
- Different Shadow Receiving Settings - 개체의 "그림자 수신" 설정이 다르거나 일부 개체는 그림자 거리 내에 있지만 일부 개체는 그렇지 않습니다.
- Different Static Batching Flags - 개체에 다른 정적 일괄 처리 설정이 있습니다.
- Dynamic Batching Disabled to Avoid Z-Fighting - Player Settings에서 Dynamic Batching이 꺼지거나 Z-Fighting을 피하기 위해 현재 컨텍스트에서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.
- Instancing Different Geometries - GPU 인스턴싱으로 다른 메시 또는 하위 메시를 렌더링합니다.
- Lightmapped Objects - 객체가 다른 라이트 맵을 사용하거나 동일한 라이트 맵 내에서 다른 라이트 맵 uv 변환을 갖습니다.
- Lightprobe Affected Objects - 개체가 다른 라이트 프로브의 영향을 받습니다.
- Mixed Sided Mode Shadow Casters - 개체의 "캐스트 섀도우" 설정이 다릅니다.
- Multipass - 객체가 멀티패스 셰이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.
- Multiple Forward Lights - 개체가 다중 전방 조명의 영향을 받습니다.
- Non-instanceable Property Set - 인스턴스화되지 않은 속성은 인스턴스화된 셰이더에 대해 설정됩니다.
- Odd Negative Scaling - 개체에 홀수 음수 배율이 있습니다(예: (1, -1, 1)).
- Shader Disables Batching - 셰이더는 "DisableBatching" 태그를 사용하여 일괄 처리를 명시적으로 비활성화합니다.
- Too Many Indices in Dynamic Batch - 동적 배치에 인덱스가 너무 많습니다(32k 이상).
- Too Many Indices in Static Batch - 정적 배치의 결합된 메시에 인덱스가 너무 많습니다. 제한은 OpenGL ES에서 48k, OSX에서 32k, 기타 플랫폼에서 64k입니다.
- Too Many Vertex Attributes for Dynamic Batching - 우리가 동적 일괄 처리를 시도하는 하위 메시에는 900개 이상의 정점 속성이 있습니다.
- Too Many Vertices for Dynamic Batching - 우리가 동적 일괄 처리를 시도하는 하위 메시에는 300개 이상의 정점이 있습니다.
https://github.com/Unity-Technologies/BatchBreakingCause
GitHub - Unity-Technologies/BatchBreakingCause: This project demonstrates different cases when Unity has to break a batch while
This project demonstrates different cases when Unity has to break a batch while rendering. - GitHub - Unity-Technologies/BatchBreakingCause: This project demonstrates different cases when Unity has...
github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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