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Unity를 위한 효율적인 할당 없는 async / wait 통합을 제공합니다.
- 0 할당을 달성하기 위한 구조체 기반 UniTask<T>및 사용자 지정 AsyncMethodBuilder
- 모든 Unity AsyncOperations 및 Coroutine을 대기 가능 상태로 만듭니다.
- 모든 코루틴 작업을 대체할 수 있는 PlayerLoop 기반 작업(UniTask.Yield, UniTask.Delay, UniTask.DelayFrame, 등)
- MonoBehaviour 메시지 이벤트 및 uGUI 이벤트를 awaitable/async-enumerable로 표시
- Unity의 PlayerLoop에서 완전히 실행되므로 스레드를 사용하지 않고 WebGL, wasm 등에서 실행됩니다.
- Channel 및 AsyncReactiveProperty가 있는 비동기식 LINQ
- 메모리 누수를 방지하는 TaskTracker 창
- Task/ValueTask/IValueTaskSource와 매우 호환되는 동작
https://github.com/Cysharp/UniTask
GitHub - Cysharp/UniTask: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/await integration for Unity.
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/await integration for Unity. - GitHub - Cysharp/UniTask: Provides an efficient allocation free async/await integration for Unity.
github.com
반응형
'dev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IL2CPP vs Mono (0) | 2022.09.01 |
---|---|
[Unity] Dictionary의 Key에 Enum을 사용했을 때의 Boxing 이슈 (0) | 2022.08.31 |
[Unity] GuardLayerImage (0) | 2022.08.29 |
[Unity] Zenject Tutorial (0) | 2022.08.29 |
[Unity] Project Initialization (0) | 2022.08.28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