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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v

[Unity] 안드로이드의 DP, iOS의 포인트 해상도를 사용하기

by #### 2022. 8. 1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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레트로님의 유니티 데브 위크 영상을 정리한 내용입니다.

 

캔버스 스케일러 사용시 문제

  • Constant 사용시
    - NO DP, NO POINT : 픽셀 해상도 사용
    - 고해상도에서 UI 요소들이 의도보다 매우 작아짐
  • Reference Resolution 모드 사용시
    - 화면이 클수록 UI 요소들이 엄청나게 커짐

https://www.paintcodeapp.com/news/ultimate-guide-to-iphone-resolutions

 

The Ultimate Guide To iPhone Resolutions

The email address you entered is not valid. The trial is limited to 7 days. Only the days when you actually use the plugin are counted. Not downloading automatically? Click here to download.

www.paintcodeapp.com

https://youtu.be/_jW_D2vF9J8

https://gist.github.com/IJEMIN/66a038ebb58f5e9f61c24e5244418289

 

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의 DP, iOS의 포인트 해상도를 사용하기

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의 DP, iOS의 포인트 해상도를 사용하기. GitHub Gist: instantly share code, notes, and snippets.

gist.github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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